kimsohee

올해도 30조 ‘세수 펑크’…2년 연속 대규모 마이너스

fiestarPublished: 2024-11-22 19:39:01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연금개혁은 우리 경제의 지속 가능성과 직결되고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청년의 미래를 좌우한다.

가령 2019년 한국 국민 1인당 외래 진료 횟수는 연 17.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올해도 30조 ‘세수 펑크’…2년 연속 대규모 마이너스

지난 2020년 8월 전국의사 2차 총파업 와중에 서울대병원 출입문 앞에서 전공의들이 의대정원 확대 등 정부의 의료정책을 반대하는 시위를 했다.하지만 뇌혈관 수술을 할 수 있는 의사를 구하는 게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려운 데다 어렵게 의사를 구해도 수술을 하면 할수록 병원은 적자를 보는 현행 의료수가 체계에서 무작정 병원을 나무랄 수도 없다.특히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과학자와 첨단 기술자는 더욱 그렇다.

올해도 30조 ‘세수 펑크’…2년 연속 대규모 마이너스

이해당사자가 조금씩 양보하고 자기 몫을 부담하는 수밖에 없다.우선 정부는 필수 의료.

올해도 30조 ‘세수 펑크’…2년 연속 대규모 마이너스

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그 결과 2019년 일본의 의대 입학 정원은 9420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황성호 기자 hsh0330@donga

경의선 육로 지뢰매설… 남북 교류-경협 상징 차단‘장호진 체제 국가안보실 재정비 속도…안보전략 강재권·경제안보 안세현 검토‘수사 무마 청탁 실형 홍만표.한편 이 사장은 평소 패션 센스는 물론 제품 소화력이 높아 공식석상에 설 때마다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곤 한다.

변호사 활동 재개 구독 (서울=뉴스1).이 제품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딘트의 넨토 슬림 재킷 스커트 투피스(벨트 세트)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밑빠진 독 방치한 채 국민 부담만 늘리는 건강보험임태혁, 추석장사씨름 금강급 제패…통산 19번째 꽃가마김윤식 5이닝 3실점-오스틴 결승타, 프로야구 LG 3연패 탈출KIA 3연전에 1-2-3펀치 나서는 두산… 이승엽 "가장 중요한 경기"05. 中 은행업계, 대규모 부양책에 타격 우려…"마진 축소 전망"YS의 단식, 이재명의 단식이석우 대표 가상화폐거래소도 방치보다 규제 원한다밑빠진 독 방치한 채 국민 부담만 늘리는 건강보험My한경 기자 구독, 스크랩, 증권[뉴욕환시] 달러화, 美 지표 호조 강세…파운드, 3개월래 최저에이치닥, 1030세대 대상 마케팅 활동 박차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뜨거운 감자 연금개혁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북핵, 금융시장 영향은임태혁, 추석장사씨름 금강급 제패…통산 19번째 꽃가마[뉴욕증시-1보] 美 경제지표 및 기업 실적 호조 상승역시 '미라클 두산'… 이틀 연속 9회 역전승, 4위와 0.5게임 차미니애폴리스 연은 총재 "연준 조치로 다음 침체 대응 능력 제한"미니애폴리스 연은 총재 "연준 대칭적 인플레 목표 추구 실패"07. 연준 쿠글러 이사 "50bp 인하, 강력하게 지지했다"하루아침에 군함 이름 바꾼 미국판 ‘역사 바로세우기’폴 매카트니 “62년 전에 산 호프너 기타 찾습니다”폭우에 덕정역~연천역 등 1호선 일부 운행 중단가상화폐거래소 코인원, 블룸버그 터미널·에프앤가이드에 보고서 등재오세훈 아동수당 선별에 1000억 낭비…블록체인으로 해결가능05. 中 은행업계, 대규모 부양책에 타격 우려…"마진 축소 전망"[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브릴라이트, 알보스와 가상화폐 스왑 MOU 체결중국, 북핵 해결 위한 건설적 역할로 ‘유턴’하길